금융 빅데이터 PlATFORM

통합검색 회원가입
데이터 상품 데이터 상품

데이터 상품

분석Report 분석Report 언택트 시대의 소비변화 비씨카드

조회수 : 4673 다운로드수 : 321 공유

  • 데이터 전체

  • (분석Report) 언택트 시대의 소비변화

    무료
수량
0
총 합계금액(VAT 포함)
0
분류체계 제공유형 ZIP
제공기관 용량 1.3 MB
등록일 2020.08.24 최종
등록일
2022.10.28
업데이트
주기
다운로드
가능기간
30 일
데이터
사용기간
구매 또는 다운로드 직후부터 1년 이용허락
범위
이용허락범위 제한 없음

데이터 Story

참고 사항

무료 분석Report 다운로드(우측 상단 드롭다운 Click!!)

 전체 분석Report 보기 [ Click ]  

활용 데이터

- (신규점포 개발을 위한) 지역별 업종별 매출집계 데이터 [ Click ]  

- (온라인몰 신규 오픈 활용) 온라인 성별,연령,카테고리별 매출 집계 [ Click ]  

 


1. 코로나 19에 따른 업종별 영향

  


2. 언택트 시대

밀레니얼 세대의 사회 진출과 더불어 스마트폰의 대중화, 시장의 무인화 흐름의 영향으로

  언택트 시장이 성장함

  


3. 온라인 소비 증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백화점, 대형마트의 이용은 감소하고, 온라인 소비가 증가하며

  언택트(Untact) 문화의 확산이 가속화됨

  


상세한 내용은 무료 분석Report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 드롭다운 Click!!)


TAG

Q&A

No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처리현황

등록된 Q&A가 없습니다.

연관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