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1308 다운로드수 : 7 공유
데이터 전체
Sample_간접광고 효과 분석을 위한 시청률
무료분류체계 | 제공유형 | ZIP | |
---|---|---|---|
제공기관 | 용량 | 1.0 KB | |
등록일 | 2021.11.03 | 최종 등록일 |
2022.01.20 |
업데이트 주기 |
다운로드 가능기간 |
30 일 | |
데이터 사용기간 |
구매 또는 다운로드 직후부터 1년 | 이용허락 범위 |
이용허락범위 제한 없음 |
1. 데이터 설명 : 월별 실시간 시청률 데이터
- 집계 기준 : 컨텐츠명, 회차, 실시간 시청률 (일정 시간대별)
- 세분화 기준 : 요일(일~토), 시간(24시간), 방송채널
2. 데이터 활용처 : 방송국, OTT 서비스 업체, 온라인 미디어 업체, 광고대행사 등 간접광고 효과 분석이 필요한 곳
- 미디어 컨텐츠 간접광고 노출량, 간접광고 브랜드, 가구 단위 시청률 등 미디어 컨텐츠 및 간접광고 효과분석에 활용
- 광고대행사, 브랜드 사업자, 컨텐츠 제작자 등 문화 컨텐츠에 활용되는 간접광고 시장 분석 활용하는데 기본 데이터로 활용
※ 기타사항
• | 소상공인 매출 예측 데이터, 데이터 가공 및 데이터 기반 AI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
Sheet 샘플은 데이터의 일부 내용만 제공하므로 전체 내용이 필요한 경우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제공유형 : csv기준년월 | 기준일자 | 시청일시 | KBS1시청률 | KBS2시청률 | MBC시청률 | SBS시청률 | TVCHOSUN시청률 | TVN시청률 | JTBC시청률 |
---|---|---|---|---|---|---|---|---|---|
No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처리현황 |
---|---|---|---|---|
등록된 Q&A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