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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패널 가구 소비자 구매 분석 가구 구매 패널 프로파일 속성별 비중 가구 프로파일 비중 닐슨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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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9.12.13 최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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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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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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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또는 다운로드 직후부터 1년 이용허락
범위
이용허락범위 제한 없음

데이터 Story

1. 데이터 설명 : 닐슨 조사 FMCG 전체에 대한 전체(온라인+오프라인) 기준의 가구 구매 패널 프로파일

매출집계 기준 : 닐슨 운영 3,000가구 패널의 주요 프로파일 속성을 전국 대표 값으로 통계 처리한 구매액 기준의 비율 (단위 : %)

세분화 기준 : 가구주 연령대별, 지역별, 가족구성원 수, 소득수준 구간별 구매액 기준 비중 제공

각 패널 개개인별의 값은 제공되지 않음.

 

2. 데이터 활용처 : FMCG 소비자의 연령대 비중이나 지역별, 소득구간 비중을 통해 보다 세분화된 소비층 조사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이후 식품/비식품군, 온라인/오프라인 등의 기본구매행동 지수와 함께 해당 제품군과 채널의 세부 고객 프로파일 파악 활용

상기 세부 타겟층 기본 프로파일 확인 후 별도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한 자사 운영 또는 예정 계획 제품에 대한 고객 세그멘테이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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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heet 샘플

Sheet 샘플은 데이터의 일부 내용만 제공하므로 전체 내용이 필요한 경우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제공유형 : csv
기준년월 연령대별가구합계비율 20대연령가구비율 30대연령가구비율 40대연령가구비율 50대연령가구비율 60대이상연령가구비율 가구구성원합계비율 2인이하가구구성원비율 3인가구구성원비율 4인가구구성원비율 5인이상가구구성원비율 소득수준합계비율 소득수준하위비율 소득수준중간하위비율 소득수준중간상위비율 소득수준상위비율 지역가구합계비율 서울지역가구비율 인천경기강원지역가구비율 대전충청지역가구비율 대구경북지역가구비율 부산경남지역가구비율 광주전라지역가구비율
202103 100.0 3.800 11.900 21.400 26.600 36.300 100.000 46.400 23.900 22.000 7.600 100.000 31.400 24.100 24.300 20.200 100.000 19.500 34.300 10.300 10.500 15.900 9.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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